Lined Notebook

갑자기 이어폰/헤드폰 관련 체험단,행사 복 터졌네요.

by KooMae
반응형
저번주 토요일에 강남역 이매진에서

벤치 블루투스 스피커 쇼케이스 행사가 있어서 일종의 초청을 받아서 다녀왔습니다.

뭔가 유쾌하면서 좋은 분위기 였네요 ㅎㅎ;;


그리고 오늘 데논에서 it블로거/헤드폰 유저 블로거 초청 이벤트 초청 대상 발표가 있었는데, 제가 덜컥 선정되었네요 ㅎㅎ;;

이번 목요일(20일)에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;;



그리고 오늘 또하나의 발표가 있었습니다.


바로, 골든이어스 인증 1호, H-100을 만든

신우테크에서 신제품들을 출시 하는데, 그 중 하나인 T-PEOS D-200 체험단 발표가 있었습니다 ㅎㅎ;;

그런데 그것도 제가 선정이 되었네요 ㅎㅎ;;



여러모로 바쁜 기간이 되겠네요 ㅎㅎ


행복한 고민입니다^^;
반응형

블로그의 정보

공돌이 yON.9씨의 블로그

KooMae

활동하기